본문 바로가기

먹깨비가족의 일상

냉동삼겹살&훈제오리고기

울집 둘째딸래미 생일이라 간만에 식구들끼리 모여 고기파티~~
울식구들  폭풍흡입시전했뜸ㅋㅋㅋ
요즘 (냉동삼겹에 꽂혔음)
왜케 어릴때 먹던 싸구려 냉동삼겹살이 먹고 싶던지ㅋㅋ
예전 동네에 흔하디 흔했던 돼지방 대박집에서
먹던 그 냉동삼겹이 요즘 왜이렇게 생각이나는지..
나도 나이를 먹고 있는건지..
그당시 정말 저렴하게 양껏 먹 을 수 있었던
그 고깃집에 그맛 그맛이 유독 그리워 지네요.
3월달이라 감성이 폭발하는건지ㅍㅎㅎㅎ
나이를 한살 한살 먹고 아이들이 커갈수록
내 어렸을적 모습이 생생하게 기억이 나기도 하고 혼자 헛웃음을 짓기도 하네요.
정말 어릴때는 먹는것 하나까지 추억이 될꺼라고는 생각 못 했었는데~~
지금 돌이켜보면 뭐든 어릴때 했던 모든 기억이
추억이고 맛이되는거 같아요.
아~~ 진짜 돼지방 돼지갈비 고추장삼겹살 냉동삼겹살도 진짜 맛나게 먹었는데~~
대박집에 대패삼겹살 처음 나왔을때도~~
진짜~~
지금 돌이켜보면 추억이다~
추억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