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십정동 24시 까치기사식당 동암맛집 굴밥

2017/04/13 - [세상만사] - 경기도 평택 원영이사건 계모27년 친부17년 징역 확정

2017/03/23 - [ 맛집] - 인천 석바위 식객 왕갈비탕 맛집

2017/03/18 - [ 맛집] - 인천 중구 신포동 신포국제시장 닭강정 찬누리닭강정 맛집 르까프 타르트

2017/04/02 - [먹깨비가족의 일상] - 인천 서구 강남시장 아라뱃길 아라마루 휴게소에 다녀왔어요~

오늘은 굴밥이 그렇게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고민없이 

(구) 새까치 기사회관 

까치기사식당으로 갔어요~ 

이곳은 동암에서 꾀 유명한 굴밥집이에요~

티비에도 여러번 나왔었구요~

유명인들도 많이 다녀 간걸로 알고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입구에 메뉴판이 보여요~ㅎㅎ

이곳은 

입출구 문이 두곳이 있어요~

내부는  넓은편이에요~

점심시간 지난후에 가서 그런지 좀 한가했어요~

저희는 요 메뉴판이 보이는  이자리 끝에 앉았어요~

그리고 

이곳은 24시 영업이라 굴이 

먹고 싶을 때 언제 든지 와서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다른 메뉴들도 있으니까~

굴을 못드시는분들과 같이 오셔도 괜찮겠죠?

저희는 일단 2번이 빠져서 

저희부부와1번3번만 데리고 왔어요.

2번은 이모네집에서 사촌동생이랑 노느라 집에 올생각을 

안하네요~ㅋㅋㅋ

그리고 워낙 이모가 저희2번을 이뻐하는터라 

이모네 간다고 하면 솔직히 걱정안하네요~ㅋㅋ

알아서잘 돌봐주고 알아서 밥 잘챙겨줄

저희언니를 믿거든요ㅋㅋㅋ 

각설하고~

일단 저희는 

얼큰이 영양굴밥(특)10000원

속풀이 굴 해장국(보)6000원

파불백7000원

공기밥하나추가1000원

이렇게 주문을 했구요.

먼저

파불백이 먼저 나왔어요~

양이 적어보였는데 

먹다보니 그닥 적지 않았구요~

맛도 괜찮더라구요~

굴해장국

굴해장국은 새우젓 청량고추 다대기(고추가루양념장)이 나오는데요.

기호에 맞게 넣어 드시면 되요.

저희는 청량고추랑 새우젓만 넣어서 간했어요~

그렇게만 해도 깔끔하니 시원하더라구요~

여긴 다른 굴밥집과 다르게 김치와 함께 볶아져서 나와요~

굴이 너무 탱글탱글하더라구요~

특이라 양도 넉넉 했어요~

전체샷!!!!!!!!!!!!!!!

정말 게눈 감추듯 먹어 치웠네요~

ㅍㅎㅎㅎㅎㅎㅎㅎ

다먹고 계산을 하니 냉면 할인권을 주시더라구요.

5월1일부터 2층에서 냉면을 함께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할인권은 육쌈냉면이라고 하나요?

고기와냉면을 세트로 먹을 수 있는 할인권인거 같구요~

5월1일부터 5월말까지만 한다고 해요~ㅎㅎ

참고하세요! 

그리고 5월달엔 할인권 가지고 육쌈냉면 먹으로 가야겠어요~

할인권한장에 10명정도 같이오셔도

냉면가격을 1인 천원씩 할인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참고로

5월1일부터 5월말일까지 

천원할인행사하시니까~

6월이 되기전 한번씩 가보시는것도 좋을꺼 같아요~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