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도 박물관집 맛집

내돈주고 사먹는 블로거 먹깨비가족이에요^^
진짜 100만년만에 블로그질을 하는듯 해요~ 진짜 오랜만 이죠?
오랜만에 먹깨비들과 먹깨비들아빠 퇴근시간에 맞혀서 회사 근처로 아이들과 마중을 갔답니다.
겸사겸사 외식도 할겸 맛집을 찾다가~~
알게된 송도박물관집이에요.

우선 저희는 시간이 조금 늦어 전화를 드리고 찾아갔답니다.
(감사하게도 기다려주신다고 하셔서)
저희는 도착 하자마자 주문에 들어갔답니다.
쌈밥2 제육볶음2 두부김치1 공기밥추가2
사이다1

먼저 나온 우렁쌈밥이에요.
쌈종류도 많고 우렁강된장?(우렁이쌈장)이 정말 짜지도 않고 맛나더라구요~~

진짜 맛났답니다^^

사진이 좀 흔들렸죠? 사실...많이ㅜ ㅜ

두번째로 나온 두부김치도 맛나다며 아이들도 잘 먹더라구요~
단, 아이들에겐 좀 매울 수 있어요~

세번째로 나온 제육볶음!! 고기 씹는맛도
있고 양념맛도 좋았는데 이건 개인적인 제입맛이지만 살짝 돼지비릿?한 냄새가
몇번 씹으니 나더라고요~
그런데 오히려 입맛 예민한 먹깨비아빠와 울집 먹깨비들은
맛나다며 잘 먹더라구요~
제가 아프고 나서 입맛이 좀 많이 예민해진 탓이 있었을지도...

여튼 우렁쌈밥은 제취향저격이었네요^^

대체적으로 맛도 있고 밑반찬도 잘나오더라고요~
그리고 생선이 너무 맛나다며
저희둘째아이가 진짜 잘먹더라고요~
그래서 생선리필이되는지 여쭤 보니
원래는 안돼는데 아이가 잘먹어서 해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너무 감사했어요.
생선값을 더 지불하고라도 더 먹이고 싶었거든요.

내일 학교에서 건강검진 해야해서 금식을 해야해서 좀 있으면 먹지도 못 한다며ㅋㅋ
끝까지 밥한톨 남기지 않고 잘먹는 울큰딸ㅋㅋㅋ 널 어쩌면 좋으닝~~~~~~
그렇게 쌀한톨 안남기고 깨끗히 싹싹비우고 난뒤~~~

계산하고 즐겁게 즐겁게 배부르게 배부르게 집으로집으로~향했답니당~
정말 한번 드셔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은
송도 맛집 박물관집!!
송도 박물관집은 송도토스트맛집 가기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