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암 명태혁명(십정점) 점심먹고왔어요~^^

내돈주고 사먹는 블로거

먹깨비가족이에요.

며칠전 저희 둘째아이가 발톱이 깨지는 사고가 있어서

응급실을 다녀왔음에도

너무 아프다고 하길래...

병원을 가기위해 점심시간 쯤 학교에 데릴러가서 조퇴시키고 

정형외가(병원)에 가서 다시 검진 받고 처방전 받아 

집에오는길에 

밥을 먹기위해 남광장으로 향했네요.

남광장 먹자골목을 돌다보니 

매콤한게 똭 땡기더라구요~ㅎㅎ

뭐 먹지? 뭐? 먹을까? 하다가~ 

여기닷 여기서 먹자 하며 

들어선곳이 명태혁명 인데요.

나쁘지 않은 초이스 였던거 같아요.^^

저희가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을때

손님이들이 몇분 안계셨어요.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시간이라 사람들이 

그리많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주방은 오픈주방이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어른둘 초딩아이하나 를 데리고 갔구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매콤명태조림 2개 (2인분)

고등어구이 1개

쭈꾸미왕만두 1개(1인분)

주문하였어요.

주문하고 얼마 안돼서 나온 

밑반찬과 잡곡밥 정말 맛있었던 미역국이에요.

저희는 매콤명태조림이 나오자마자 

후다닥 먹기시작했네요.

사장님께서 뼈를 발라주셔요.

양이 정말 넉넉해요. 살도 많고~~

매콤명태조림에 있는 조림무와 명태살이에요.

진짜 먹음직 스럽죠?ㅎㅎ

밥에 콩나물 얹어서 먹기도 하고 

김에 싸서 요로코롬 맛나게 먹기도 했어요.

쭈꾸미왕만두에요.

고등어구이에요.

만두도 너무 맛나고 고등어구이도 정말 

짭쪼롬하니 너무 맛나더라구요.

전체샷!!!!!!!!!!!!!!!!!!

명태조림은 먹으면서 찍은거랔ㅋㅋㅋ

그래도 

정말 푸짐하죠?

정말 양이 많아요. 

그리고 밑반찬 보다는 메인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밑반찬보다 메인을 더 먹게 

되더라구요.

기름기 좔좔~~~~

정말 밥반찬에 최고!!

짭쪼롬하니 진짜 맛있어요.

쭈꾸미왕만두에요.

속이 알차죠?

저는 쭈꾸미 씹히는 맛이 살아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렇게 

저희는 후다닥 점심을 해치운 결과ㅋㅋㅋㅋ

깨끗히 비웠죠?ㅋㅋㅋㅋㅋ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이곳 명태혁명은 동암 남광자에 위치해 있어요.

시간되실때 꼭 한번씩 들려보시길 강추 드려요.

(입맛은 제각각이므로 직접 가셔서 드셔보시고 평가해 주시길 권해드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손이 크셔서 밑반찬과 밥도 

넉넉히 주시더라구요.^^

매움은 조절하실수 있다고 하구요.

포장도 된다고 하니 

부담감 없이 매운명태조림이 땡길땐 

명태혁명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