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웰덤치킨 동암점 순살치킨4가지맛 불고기버거 화이트데이선물

내돈주고 사먹는 블로거 먹깨비가족이에요.

3월14일 화이트데이

저희 남펴니에 깜짝 사탕 선물!

상술이라고 해도 나는 좋으당~

흐규~~~너무 좋으당~~~ㅋ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다시 블로그 를 시작 하네요.^^

오늘은

저희동네에 위치해 있는 웰덤치킨에서 

순살치킨과 불고기버거(단품)4개 를 주문했어요.

웰덤 순살치킨은 양도 넉넉하고 4가지맛을 한번에 

맛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4가지맛 순살치킨과 불고기버거에요.

저희가 주문한건 네가지맛 A세트

크리미어니언+후라이드+양념+마늘+콜라500미리

불고기버거(단품)4개

짜잔~~~

 굉장히 먹음직스럽죠?

그런데

깜빡하고 크리미어니언소스 를 뿌린사진을 못 찍어서 

좀 아쉽더라구요.

더 먹음직 스러워 보였을 텐데..

아쉽당..ㅠ

그래도

아이들이 순삭하기전에 후다닥 사진찍기 신공을 

펼쳐야 했기때문에ㅋㅋㅋ

사진을 많이 건지지는 못했네요.ㅋㅋㅋㅋㅋ

아! 글궁~~

웰덤 순살치킨 과 불고기버거 진짜 맛있어요.

아이들도 정말 잘먹더라구요~

특히 순살치킨먹다가 양념이 조금 남아서

냉장고에 넣어 놓고 있다가 몇시간뒤 출출해서 

꺼내먹었는데 

어머!

이게뭐야??

대박!!

따뜻할때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닭강정먹는것처럼 느껴지더라구요.

(이건지극히제입맛이에요.)

정말  나중에 웰덤순살 주문해 먹을때 양념은 필히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식은후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정말 제 입맛엔 딱이었어요. 푸하하하

순살치킨이 먹고 싶을때

한번쯤 드셔보시길 강추 드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