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전혜빈 이준기 공개연애 공개열애 kbs 해피투게더3에서 공개연인심경고백

2017/04/26 - [세상만사] - 서울시강서구방화동 택시승차거부 취한손님싫다 15m 승객매달고 달린택시달려 전치6주 중상

2017/04/26 - [세상만사] - 인천시서구당하동염산테러 사건 용의자 숨진채 발견

해피투게더 보셨나요?

KBS 해피투게더3에서 전혜빈이 이준기와의

열애사를 밝혔는데요~

처음 전혜빈과 이준기는

2014년 드라마 조선총잡이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아갔다고 하는데요.

처음 열애설이 

터질때만해도 좋은 친구 사이었다고 하구요.

2016년 상반기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해요.

그리고 

2017년 4월27일 목요일방송분에 나온 전혜빈은 

자신들에 열애를 밝히지 않았던 이유에 대해서 

애둘러 발혔는데요~

전혜빈은

많은 연예인들이 공개연애를 하지 않은 이유가 있다.

공개열애를 하다보면 누군가에게 피해가 갈수 있다.

우리 같은 경우 타이밍이 좋지 않았다.

본인들뿐 아니라 제작진에게도 피해가 갔고 팬들도 마음에 상처를 받았다.

라며 

솔직한 심정을 전하더라구요.

제작진과 팬들에게 피해와 상처를 주었다는게

내 귀에 캔디 방영 도중 열애를 공식인정하면서

시청자들의 비난이 있기도 했던걸 말하는듯 해요.

저는 둘이 너무 잘어울린다고 생각하는 1인으로써

전혜빈과 이준기 열애설 터졌을때 둘이 언능 결혼했음 좋겠다.하는

생각도 했었거든요.

두분다 적지 않은 나이도 있지만

예전에 어떤방송이 었는지 기억은 잘 나지 않지만

힘들었던 시절 얘기를 하며

자신의심경을 조심스럽게 내비추었던 방송을 봐서 그런지

저사람

정말 좋은 사람들만 만나고 의지할수있는 좋은 연인 만나서 사랑 받으며 

살았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제가 쫌 오지랖이죠?

그리고

전혜빈과 이준기는 오랜시간 친구로 지냈다고 해요.

그래서

이렇게 연인사이가 될줄 모랐다고 하더라구요.

연인의시작은 

이준기가 적극적으로 먼저 만날 기회를 만들고 

전혜빈의 SNS에 자꾸 댓글을 달았 다고 해요.ㅎㅎ

그렇게 

둘은 자연스레 스미듯 연애를 시작 히였다고 하네요.

(다운로드 곰플레이어 캡쳐)

그리고 

전혜빈은 남자친구 이준기의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이준기에게 호감을 갖게 된 계기를 밝혔는데요. 

예의 바르고 선후배를 잘챙기며 선배님들께는 180도 인사를 하며

존경을 표현한다고 해요.

보면 볼수록 좋은사람이라고도 하더라구요.  

정말 멋진 남자 멋진여자네요.

무튼 

두분 이쁜사랑 응원합니다~^^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