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깨비가족의 일상

인천 동암역 화장품아울렛 올리브영 에센스로션 미스트 세안제 바디워시 크림 샘플

2017/04/17 - [ 맛집] - 인천 동구 송현동 명량시대 쌀 핫도그 송현점 수제핫도그 맛집

2017/04/13 - [세상만사] - 경기도 평택 원영이사건 계모27년 친부17년 징역 확정

올리브영 다녀왔어요.

저희 큰딸이 요즘 여드름이 올라와서 

피부에 좀 많이 예민하거든요.

그래서 

저는 집근처 올리브영으로가서

직원분께

중학생아이가 쓸 크림이나 로션 스킨 을 

추천 하여 달라고 했어요.

그런데 

직원분께서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에센스로션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워터타임 인거 같구요.

아직 중학생 밖에 되지 않은 

저희 아이가 써도 되는건지 

걱정은 좀 했지만 

매장 직원분께서 적극 추천하신 거니

믿어보려구요.

올리세 퓨어워터미스트에요.

얼굴과 전신사용가능해요~

저희는 올리세퓨어워터미스트를 자주 애용하는편이에요~

저렴한가격에 가성비 좋은 제품인듯해요.

세안제 제품을 거의 다써가서 

하나 구입했어요.

이제품은 

네오젠 더마로지 리얼 프레쉬 폼 그린티 라는

제품이구요.

4월 한정 세일 기간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좀 저렴하게 삿어요.

그리고

맨 밑을 잘보시면 녹차잎이 들어 있어요.ㅎㅎ

이것은 저희 꼬맹이들이 사용할 쥬스 스무디 핑크 바디워시에요.

세일해서 절반가격에 삿어요~

해피바스에서 새롭게 출신된 제품이라고 하구요.

실제로 이제품은 과즙 이 들어있고 특허를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민감성피부를 가지신분들이나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순하고 좋은 상품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요건 샘플 ㅎㅎ

더마 인텐시브 판테놀 크림

탄력과 손상 방어에 탁월한 제품이라네요~

전체샷~~~~ㅎㅎ

사놓고 사진찍어 놓으니 뭔가 기분이 좋네요~ㅎㅎ

언능 열심히 써야 겠어요~ㅋㅋ

그리고

지금 LG에서 나온 상품들도 세일중이라고 하니까 

늦기전에 언능 다녀오세요~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