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mbc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출연배우 남주혁 이성경 5개월째 열애중~

2017/04/09 - [먹깨비가족의 일상] - 나눔로또 복권

2017/04/13 - [먹깨비가족의 일상] - 집앞 공원 놀이터 벚꽃 꽃눈이 휘날리네요~

(네이버 티빙 캡쳐)

역도요정 김복주에 함께 촬영 하던 

드라마속 커플이 실제 커플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다들 아시다시피 

이성경과 남주혁은 모델출신 배우이고

그래서 서로에게 더욱 의지가 되지 않았나 싶네요. 

이성경은  드라마를 위해 일부러 살까지

찌우며 촬영에 임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노력하는 배우죠?

또한 

남주혁과 이성경은

같은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한층가까워 졌다고 하구요~

남주혁과 이성경은 지난1월 드라마 종영후 

연인으로 발전 했다고 하네요~

비주얼 적으로도 멋진커플인데다가 

둘이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ㅎㅎ

너무 잘어울리는 

이성경과 남주혁 커플 응원합니다~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