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깨비가족의 일상

동인천 자유공원 벚꽃

2017/04/18 - [먹깨비가족의 일상] - 인천 송현근린공원 수도국산달동네박물관 달동네놀이체험관 연날리기

2017/04/17 - [ 맛집] - 인천 동구 송현동 명량시대 쌀 핫도그 송현점 수제핫도그 맛집

2017/04/08 - [먹깨비가족의 일상] - 동인천 자유공원 벚꽃

2017/04/03 - [먹깨비가족의 일상] - 인천 월미공원 월미도

2017/03/26 - [먹깨비가족의 일상] - 인천대공원

2017/03/26 - [ 맛집] - 인천 연수구 옥련동 송도 토스트 24시 길거리 포장마차

어제 저녁 아이들과 

불금을 맞이하여~~

동인천 자유공원을 친정식구들과 다녀 왔어요.

이곳에 저희 막내아이가 그린 그림이 달려있어요~

계속올라가다 보면 이렇게 두갈래길이 나와요.

한쪽길은 홍예문이 있구요.

다른 한쪽길은 자유공원으로 올라 가는 길이에요.

이렇게 자유공원으로올라가는길 

야구공 치는곳이 있어요.

그렇게

쭉쭉 올라가야해요.

자유공원이에요.

이곳에가서

야경을 보니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너무 예뻣어요~

이곳에 야경을 보고 

저희는 자유공원 벚꽃길로 갔어요.

걸어가는 중간중간 개나리꽃이 노랗게 피어잇더라구요~

이곳은 차이나 타운으로 연결되어 있는계단이에요~

벚꽃길에 연결 되어있어요~

이렇게 바닥엔 예쁜 불빛들이 불을 밝혀 주고 있어요.

그런데 

아직 벚꽃은 피지 않았더라구요.

저희 동네 공원에는 벚꽃이 피어있기 도 했는데...

여긴 봉우리만 있더라구요.

이렇게 조명과 어우러져 운치가 있어요.

이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이곳은 동화마을 로 가까이 이어져 있는 계단이에요~

조명 불빛 너무 예쁘죠?

아직 벚꽃은 피우지 않았어요.

그런데

다음주는 기대 되더라구요.

다음주 쯤엔 벚꽃이 예쁘게 피어 잇을꺼 같아요~ㅎㅎ

조명이 너무 예뻐요.

벚꽃은 다음주를 기대하고 빠잉 했네요.

그리고 

다시 자유 공원으로 다시 돌아 왔어요.

이곳은 아이들이 뛰어 놀기 너무 좋아요.

그런데 

강아지와 큰개를 데리고 나온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특히 작은 강아지들은 목줄도 메지 않고 

뛰어다니며 짖어대는되도 놔두는주인들도 몇 있더라구요.

특히 저같이 강아지나 큰개들를 무서워 하는 사람들은 

목줄을 메지 않은 작은강아지가 짖는것도

공포거든요..ㅠㅠ 

맥아더장군 동상이 있는곳으로 갔어요.

이곳도 참 예쁘게 꾸며 놓았더라구요.

이렇게 예쁘게 사진을 찍어 주었어요.

저희 큰아이는 학교 끝나고 동인천에서 만나서

같이 왔기 때문에

교복을 입은 상태에요~ㅋㅋ

요즘 분홍쥐에 꽂혀 있는 둘째아이에요~ㅎㅎ

이렇게 예쁜 벤치도 있어요.

마지막으로 

조카아이와 저희막내아이가

태권도를 보여주겠다고ㅋㅋㅋ

태권도 하는 장면 이에요.ㅋㅋㅋ

너무 귀엽더라구요ㅋㅋ 귀요미들~~

그렇게

다들러보고 사진도 찍고

언니네집으로 갔어요~

언니네가 이마트 트레이 더스 까지 가서 고기를 사왔어요.

저희랑 같이 고기를 꿔 먹을라궁~ 

저희엄마는 된장찌개를 너무 맛나게 해주었구요~~

그렇게 맛나게 밥과찌개 고기를 먹꼬~~

 집으로 왔네요~

동인천 자유공원 벚꽃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다음주 쯤 

한번씩 들러 보세요~ㅎㅎ

자유공원 벚꽃길은 저녁에 가야

조명과 불빛사이 벚꽃이 만개해 더 이쁘게 보실수 있으세요~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