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깨비가족의 일상

면역력 증강 소고기 집밥

2017/03/16 - [요리 밑반찬] - 초간단 어묵볶음 오뎅볶음 맛있게 만들기 밑반찬

2017/03/16 - [요리 밑반찬] - 초간단 멸치볶음 밑반찬 맛있게 만들기

2017/03/21 - [요리 밑반찬] - 초간단 찹쌀탕수육 만들기~오뚜기 오쉐프 찹쌀탕수육 오뚜기 교자만두~

퇴근후

집에서 먹는 집밥이에요.요즘 몸이 너무 피로 해서 입맛이 

없다고 하니까..

뜬금엄마가 정성스럽게 소고기를 똭!구워서 올려 놓았네요ㅋㅋㅋㅋ

여기서 

잠깐!!

                         

        소고기는요?당뇨 부종을 낫게 하고 힘줄과 다리를 튼튼하게 해주며 면연력 글로블린의 

원료가 되는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어서 면역력 증강에 큰 효과가 있다고도 합니다.

                                                   

특히 필수 아미노산이 골고루 함유되어

 어린이 성장에 좋으며 조혈 비타민 B12함유량이 많아

                                    철분이 많이 요구 되는 임산부나 수유기 여성에게 좋다고 하는데요.
           소고기에있는 무기질, 비타민, 비타민B군은

빈혈예방과 노화방지는 물론 피부미용과 지방분해 피로회복에 

도움을준다고해요ㅎㅎ

       이러니 소고기를 끊을수가 있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와 함께 먹으면 좋은 궁합도 있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음냐 또 먹고 싶네요~~~~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